안녕하십니까? 진주시체육회장 김택세입니다.
항상 진주체육과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2020년 민선 1기, 2023년 민선 2기 회장으로서, 스포츠로 건강한 진주! 시민과 함께하는 체육회!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진주시체육회는 지난 2023년 전국초등학교 티볼대회, 청소년 체육 페스티벌 등 진주시체육회장배 대회를 개최하고,
49개 회원종목단체의 대회 출전과 개최를 지원하여 진주시민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1회 전국스포츠클럽교류전, 학교체육시설 개방지원사업, 대학생 체육리그전 등 다양한 공모사업을 통해 스포츠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으며, 진주·산청 간 교류전과 남해안 남중권 생활체육교류전 등으로 남부권 중심도시로써, 스포츠를 통한 단합과 화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진주시는 동계 전지훈련의 메카로,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종목의 선수단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한겨울 힘찬 담금질을 통해 다음 시즌 훌륭한 성적을 기대할 수 있는 희망의 장소로 체육인들에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진주시와 적극 소통하여 체육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4년 우리 체육회의 슬로건은 “도약”입니다.
건강한 진주! 체육 도시 진주!를 만들기 위해 스포츠와 문화가 어우러진 훌륭한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는데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체육인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진주시체육회가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